연체이력대출

10만원 이상 5영업일 이상 1건 연체하는 경우 신용도에는 영향이 없지만 신용평가사 및 금융권에 연체기록을 공유하며 2건이상 연체하는 경우 신용점수가 하락하고 변제 후 3년간 기록됩니다. 30만원 이상 30영업일 이상 연체 이상 연체한 경우에는 변제후 1년간 기록이 됩니다.

연체이력대출

현재 연체자로 기록되어 있는 분들이 추가적으로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먼저 이행해야할 채무가 남아있는지 그렇지 않은지가 중요합니다.

이행해야할 채무가 남아있음에도 추가로 대출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제도권내 대출이용은 불가능하며, 고금리 사금융 등의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이행해야하는 채무가 남아있는 경우 신용회복의원회의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하면 추가자금 대출이 가능한데요. 개인회생신청시 사건번호를 부여받게 되는데 이 사건번호로 대출을 해주는 금융권이 있습니다.

또는 채무조정기관에서 채무조정을 받고 6개월 이상 연체없이 성실히 상환한다면, 성실상환자 대출 자격을 만족하여 추가 자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모두 변제를 하여 이행해야 할 채무는 없지만, 연체기록이 남아있다면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일텐데, 이런 경우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신용자 서민대출 상품 자격조건을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새희망홀씨, 햇살론 등의 대출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연체자대출(https://www.wrsports.co.kr/)

Leave a Comment

연체자대출(https://www.wrsports.co.kr/)